소득증빙 어렵던 전업주부, 대학생 ★ 비상금대출 성공!

급한 돈이 필요해 은행에 물어보니 소득 증빙, 재직증명서 등 요청하는 서류는 많았다. 결국은 잦은 신용정보조회로 신용등급만 떨어졌다. 하지만 한국비상금협회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당일 입금 받은 사연을 공유 드립니다.





한국비상금협회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 전업주부의 신용등급 하락
  • 무서류, 무신용 조건
  • 비상금대출 방법




전업주부의 신용등급 하락


인터넷으로 대출업무를 취급하는 은행이나 제2금융권을 통해 전업주부가 대출을 받는다면 그나마 행운이다. 신용조회만 여러 번 해서 신용등급만 더 떨어질 뿐 정작 대출승인이 거절되는 사례가 많았습니다.


-소득증빙서류 제출:필요없음

-서류심사: 없음

-재직증명서 제출: 필요없음

-신용미달: 상관없음




한국비상금협회의 무서류, 무신용 조건


하지만 한국비상금협회의 비상금대출은 이런 번잡한 서류제출이나 개인 신용정보조회 등의 절차가 필요없습니다. 개인 휴대폰만 있으면 최고 500만 원까지 당일 입금해주고 있습니다.




소득, 신용 상관없이 무조건 대출받는 방법



비상금대출 방법


대출 승인된 고객에게 대출금을 입금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급전이 필요한 고객이 본인 휴대폰으로 구입한 상품권을 한국비상금협회에서 현금으로 구입하고 그 대금을 당일 입금해주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부르는 용어가 비상금대출이지만 비상금대출이 아닌 상품권을 재구입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상품권 구매대금의 일부를 수수료로 공제하고 입금해줍니다.


수수료는 10∼15%정도인데, 은행 대출금리가 8∼15%인 것과 비교할 때 수수료가 높은 것도 아닙니다. 급전이 필요할 때 단기간 활용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금융서비스이니 이용해 보실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