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증명이나 소득 증빙 서류 등을 전혀 제출할 필요없이 연 6%대로 300만원까지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었던 토스 비상금 대출 거절당했다. 레알 경험담과 해결했던 경험담을 공유드립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거절 원인 4가지
- 타 금융권에서 이미 대출받은 상품이 있는 경우
- 대출금 연체 기록이 있는 경우
-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경우
- 연령이 만 19세 미만인 경우
토스 비상금대출 거절 시 해결방법 4가지
낮은 대출금리와 간편한 신청과정으로 인기있던 토스 비상금 대출이 거절되었지만 이와 비슷한 상품이 여러가지 있어 그중에 좋은 대출상품 4가지를 추려서 알려드립니다.
1. 휴대폰으로 5백 당일받는 상품
본인 이름으로 가입된 휴대폰을 잘 사용하고 있다면 소득증빙, 재직증명 등의 서류 제출이 전혀 없고 은행을 방문할 필요없이 최대 500만원을 당일 받을 수 있는 합법적인 상품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거절의 최적의 해결책입니다.
2. 신용카드 사용만 잘했어도 5백 대출상품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로 매월 일정하게 소비지출을 하고 카드대금 결제를 잘 해왔다면 이것도 신용이 됩니다.
이것을 근거로 최대 500만원까지 신용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카드론이 아닙니다.
3. 무직자도 금리6%로 3백받는 상품
현재 직장이 없어도 전업주부라도 소득 증빙 필요없이 금융업계 최저 대출금리인 6%대를 적용받으며 최장 10년 동안 신용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이라 쓰는만큼 이자를 내니까 원리금 상환 부담이 없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거절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4. 비조합원도 농협에서 3백받는 상품
농축협 조합원 이상 회원에게만 300만원을 신용으로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조합원이 아니라도 신용대출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이 거절된 것이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이 거절되어 난감했지만 오히려 더 좋은 조건의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본인 형편에 알맞는 상품을 확인해보시고 급전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