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을 거절당해 급전 300만원을 융통할 수 없었던 흔한 원인 3가지와 직접 겪어본 더 나은 대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3가지 원인
휴대폰 요금 성실납부자를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신용으로 대출해주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거절당하는 사례 3가지가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미리 대비해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 거절당한 대출을 재승인 받는 것은 어렵기 때문입니다.
1. 미성년자가 신청한 대출
2. 휴대폰 요금 연체한 경우
3. 금융, 보험 등의 범죄 연루된 경우
당연한 거절사유이지만 모르고 신청했다가 대출을 거절당하는 가장 많은 유형입니다. 하지만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에 목매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보다 대출한도는 더 많으면서 대출이자가 저렴하고 대출기간도 10년까지 연장되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물론 소득 증빙 등의 서류제출 절차가 없는 상품입니다.
휴대폰으로 5백 당일 입금방법
본인 명의 휴대폰이 있어야 하는 것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요건과 비슷하지만 조건이 전혀 까다롭지 않은 상품이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고 통신요금의 연체가 없다면 무서류, 무보증으로 은행방문없이 최고 500만원까지 적접하게 당일 융통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 보시지요.
신용카드실적으로 5백 당일 대출방법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또는 가족카드로 발급받은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로 최근 1년 정도 쇼핑, 각종 공과금 납부, 배달 주문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한 실적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민 평생 한 번, 5백만원 대출방법
경기도에 거주하는 34세 미만의 청년이라면 타 금융권에 대출이 있더라도 최대 500만원까지 경기신용보증재단의 보증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이라는 어려운 상황을 당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조건은 유연하면서 대출한도는 더 높은 상품 3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급전이 필요할 때 즉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