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이나 축협의 조합원이 아니라면 지금 즉시 집 근처 농축협에서 출자금 통장을 만들면 준조합원에게만 주는 300만원 농협 비상금대출 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확인해 보시지요.
농협 비상금대출 소개
소액으로 급하게 돈이 필요한 조합원에게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신용대출해주는 상품이 농협 nh콕 비상금대출상품이다.
이 상품의 좋은 점은 지금 당장 농협을 방문해 출자금 통장만 만들면 조합원이 된다는 것이다.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요건
농협이나 축협의 조합원, 준조합원, 하나로가족 그린등급 이상 회원이라면 즉시 농협 nh콕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지금 조합원이 아니라면 지금 즉시 집 근처에서 가까운 농축협을 찾아 출자금 통장을 만들러 왔다고 얘기하면 통장이 만들어지는 즉시 준조합원 자격이 됩니다.
대출한도, 금리와 기간
농협 nh콕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조합원들에게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신용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2금융권이지만 동급의 은행들과 비교해도 매우 저렴한 연 6%대의 금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대출기간도 1년부터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출금리는 농협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데 남서울농협의 경우 조합원 특별우대금리 0.4%을 반영하여 연 6.12%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nh콕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 전용상품입니다. 따라서 은행을 방문할 필요가 없고 스마트폰으로 [NH콕뱅크] 어플을 설치하고
[금융상품몰]에서 [대출] 메뉴를 선택하고 [NH콕 비상금대출]를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5분 이내에 대출신청이 완료됩니다.
조합원, 준조합원, 하나로 가족 회원만 신용으로 대출이 가능한 농협 nh콕 비상금대출이지만 조합원 자격을 얻는 것에 제한이 없기 때문이 급전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